비아그라 신화: 사랑과 관계에 미치는 놀라운 영향

발기부전(ED)은 남성들이 흔히 겪는 문제로 조루, 수행불안, 이원성 원인 등 성기능 장애의 스펙트럼을 말한다. 의사와 이러한 문제를 논의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침묵 속에서 고통을 겪고 있다. ED는 여전히 주로 환자의 문제로 취급되지만 파트너에게도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의 소비자 직접 의약품 마케팅 캠페인은 대중들에게 비아그라의 신비한 힘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었다. 많은 사람들에게 비아그라는 실제보다 더 큰 이미지에 부응해왔다. 그러나 비아그라 처방 중 리필되는 것은 50% 미만이다. 따라서 사람들이 약을 찾는 이유, 무수한 상황에서 약의 효능에 대한 합리적인 기대, 이용 가능한 대체 치료법, 그리고 어떤 치료법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단서를 탐구하는 이 책의 필요성이 있다.

비록 이 책의 커버 아트가 작은 파란 알약의 의무적인 사진들을 포함하고 있지만, 이 책은 비아그라에 관한 것만은 아니다. 저자는 성 기능 장애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연구하고 발표한 하버드 비뇨기과 전문의다. 환자들과 그들의 파트너들과의 토론을 통해, 그는 약물에 대한 그들의 기대와 비아그라의 업적의 현실 사이의 단절을 발견했다. 종종, 성 기능 장애는 약물로 교정할 수 없는 관계에서 더 큰 문제의 징후였다. 불행하게도, 훈련된 의사들조차 이 연결을 너무 자주 인식하지 못했고, 환자들은 비아그라에 대한 처방을 받았다. 이 “확실한 화재 치료법”이 실패했을 때, 그것은 그 관계에 훨씬 더 큰 스트레스를 더했다.

이 책은 비아그라 소비자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일반인 수준에서 쓰여졌다. 그러나 비아그라를 처방하는 의사들의 수와 많은 남성들에게 비아그라가 최선의 해결책이 아니라는 책의 전제를 고려할 때, 1차 진료 의사들은 이 책을 읽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책은 주제를 다루는 데 불편하거나 15분짜리 임상의학의 현실에 제약을 받는 의사들에게 유용한 환자 교육 도구 역할을 한다.

이 책의 기초는 성 기능 장애와 그것이 두 파트너 모두에게 야기하는 어려움에 대한 핵심 사항을 설명하는 환자 비네트를 중심으로 구축되었다. 이 책은 성 기능 장애에 대한 주제를 다루면서 특정 불만에 대한 광범위한 풍경을 다루고 이러한 주제들을 간결한 장들로 나누어 독자들이 세부 사항이나 관련 없는 토론에 얽매이지 않고 관련 정보를 신성화할 수 있도록 한다. 게다가, Morgentaler 박사는 이 장들을 독립적인 구성 요소로 제작하는 동시에 이 책의 중심적인 추진력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충분한 자료를 제공했다. 이 접근법의 명백한 대가는 책 전체를 읽을 때 반복이지만, 그는 매번 이야기를 조금씩 다른 방식으로 이야기한다. 각 장에는 독자가 본질적으로 철학에서 의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정용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한 방법으로 마지막에 강조 표시된 주요 요점의 목록이 있다.비아그라 구매

책의 중심 메시지는 비아그라가 단순히 음경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는 약이라는 것을 분명히 한다. 성 기능 장애를 겪고 있는 많은 환자들에게, 이 약은 정확히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그러나, 많은 환자들은 그 약이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잘못된 생각을 제기했고, 발기가 된 후에 진짜 문제가 드러납니다. 환자가 어려움을 정의하고 그의 파트너와 협력하여 그 약이 그들의 특정 문제에 대해 타당한지 여부를 결정하도록 돕는 것은 의사의 의무이다.

본문의 가치는 문제의 진정한 범위가 환자보다 어떻게 더 큰지에 끊임없이 독자들을 다시 집중시키고 남성과 여성이 ED를 어떻게 다르게 인식하는지에 초점을 옮긴다는 것이다. 이 책은 단순히 비아그라를 치료제로 내세우거나, 반대로 치료 실패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성 기능 장애에 대한 더 큰 그림을 논의하고 상담/치료 및 기타 의학적 치료와 함께 비아그라의 역할을 정확하게 특성화하려고 시도한다.

이 주제를 수행하고 의료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책을 만드는 데 있어 명백한 비판은 때때로 그 책이 피상적이고 지나치게 단순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특정 문제에 대한 더 나은 해결책으로 ‘커플링 치료’를 제시하는 경우가 많지만, 어떤 전문가가 수행해야 하는지, 예상되는 과정, 심지어 환자가 누구에게 이것이 잠재적인 해결책인지 문의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확장되지 않는다. 효과가 있다는 포괄적인 진술 외에는 치료에 대한 세부 사항이 거의 없기 때문에, 모건탈러 박사는 부부 치료가 비아그라에 의해 교정되지 않은 모든 성 기능 장애 문제를 치료할 수 있다는 신화를 만들 위험이 있다. 개업 비뇨기과 의사로서 저자는 주요 자원으로 환자를 1차 진료 의사에게 안내했어야 했다. 왜냐하면 의사는 종종 두 파트너와 관계를 맺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사소한 비판들을 제외하고, 이 책은 쉽게 읽히고, 흔한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파트너와 그들의 의사들 사이의 성 기능 장애에 대한 추가적인 논의를 확실히 촉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