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알약 뒤에 숨겨진 비아그라에 관한 오해들

작은 파란 알약이라는 별명을 가진 비아그라는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처방전이다. 잘 알려진 약이지만
비아그라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처방약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작은 파란 알약이라는 별명을 가진 비아그라는 원래 가슴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현재 발기부전을 치료하기 위해 처방되고 있다.

40세 이상 남성의 거의 절반이 ED를 경험했다.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발기 불능이나 성교에 충분히 강한 발기를 유지할 수 없는 것이 포함된다. 진료실에서 이야기를 꺼내는 것은 창피할 수 있지만, ED가 일반적이고 치료 가능한 의학적 상태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아그라는 음경으로의 혈류를 효과적으로 증가시켜 복용한 남성들이 성교하기에 충분히 힘든 발기를 얻고 유지하도록 돕는 알약이다. 잘 알려진 약이지만 비아그라가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지 않는지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떠돌고 있다.

에릭 시먼, MD는 발기부전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시먼 박사님과 저희 팀이 비아그라가 당신에게 맞는지, 처방전을 받으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드릴 겁니다.

1. 비아그라는 성욕을 증진시킨다.

ED의 일반적인 원인은 음경으로 가는 낮은 혈류량입니다.비아그라는 혈액의 흐름을 자극하여 충분히 단단한 발기를 유지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다.

그러나 성적 자극은 신체 자극, 정서, 호르몬 및 기타 요인의 복잡한 조합입니다.비아그라는 성욕이나 성욕을 증진시키지 않는다.반대로,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성적인 환기 후에 발기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2. 비아그라는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

비아그라는 장양제가 아니기 때문에 바로 발기하지는 않는다.성교 30~60분 전에 정해진 양의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최대 4시간 전에 복용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좋은 점은 한 번 복용한 후에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전문가는 약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기 전에 비아그라를 최대 8번 복용하라고 권고할 수 있습니다.

3. 비아그라는 몇 시간 동안 지속되는 발기를 일으킨다.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성교 후 발기가 감소합니다.비아그라는 일시적으로 음경으로 흐르는 혈류량을 증가시켜 성적인 자극에서 발기를 돕고 발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효과는 점차 사라지고 성애 후에는 발기하지 않습니다.

극소수의 경우 비아그라가 이상발기증과 관련이 있다.이상 발기는 4시간 이상 지속되며 사라지지 않는 발기입니다.이것은 드물지만 심각한 질병으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제때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비아그라 구매

4. 비아그라는 ED의 유일한 치료 옵션이다.

비아그라는 인기 있고 효과적인 ED 치료법이지만 유일한 옵션은 아닙니다.당신이 우리를 방문하면 전문가는 당신과 함께 당신의 건강 상태를 평가하고 ED의 원인을 진단할 것입니다.

그는 비아그라와 같은 경구 약물을 처방할 수 있는데, 이는 당신의 증상과 생활 방식에 맞는 약물 유형과 용량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어떤 경우에는 고혈압과 같은 원래 질병을 조절하는 것이 ED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다른 치료에는 체중 감량이나 금연과 같은 생활 방식의 변화가 포함됩니다.

시종 규정에 따라 약을 복용하다.비아그라를 복용하기 전에 전문가와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논의해야 하며 하루에 한 번 이상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