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음경 크기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이것을 읽어보세요.

평균 음경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크지 않습니다!

2020년 음경 크기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발기된 음경의 평균 길이는 5.1인치에서 5.5인치 사이이다. 자원 봉사자의 편견을 고려했을 때, 연구원들은 평균이 그 범위의 낮은 쪽 끝에 더 가까이 떨어진다고 믿는다.

더 오래된 연구는 연약한 음경의 평균 길이를 3.61인치 Trusted Source로 고정시켰다.

크기가 파트너에게 중요한지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와 같이, 음경 크기에 대한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계속 읽으세요.

연구에서는 무엇을 말할까요?

몇 가지 흥미로운 숫자로 시작합시다.

  • 둘레의 경우, 평균 신뢰할 수 있는 소스는 연약한 음경의 경우 3.66인치이고, 직립한 음경의 경우 4.59인치입니다.
  • 약 85%의 신뢰할 수 있는 음경을 가진 사람들은 평균 음경의 크기가 실제로 얼마인지를 과대평가한다.
  • 음경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평균 패키지의 길이가 6인치 이상이라는 인상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연구자들이 Trusted Source가 자체 보고 측정을 기반으로 한 연구에 부분적으로 기여한다는 개념입니다.
  • 다양한 보고에 따르면, 음경을 가진 사람들의 45%는 평균 크기의 음경을 가진 사람들을 포함하여 더 큰 음경을 갖고 싶어 한다.
  • 어떤 관점에서는, 6.3인치의 직립 음경이 95퍼센트에 들어간다.Trusted Source는 100명 중 5명만이 6.3인치 이상의 음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마찬가지로, 3.94인치의 직립성 음경은 5퍼센트 안에 있다.Trusted Source는 100명 중 5명만이 3.94인치보다 짧은 음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약 95%의 신뢰할 수 있는 음경 공급원은 평균 범위에 속합니다.

그래서 요약하자면, 연구는 평균 음경 크기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믿는 것보다 훨씬 작고 보통 포르노에서 보는 것과 전혀 다르게 보인다고 말한다.

당신의 음경 사이즈를 측정하는 방법

음경을 재려면 위에서부터 끝까지 길이를 재야 한다.

음경의 윗부분은 치골과 만나는 곳이고, 끝은 귀두의 맨 끝, 즉 머리입니다.

가장 정확한 측정을 위해 치골 앞에 있는 지방을 압축하세요. 또한, 포피에서 여분의 길이를 포함하지 마세요. 둘레를 측정하려면 샤프트의 밑면이나 중간을 측정하십시오.

음경의 크기가 중요한가요?

섹스에 관한 한, 음경의 크기는 정말 중요하지 않다. 만족도, 기능 또는 건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음경은 섹스를 하거나, 오줌을 누거나, 번식하기 위해 클 필요가 없다. 크기는 당신이 허락한 만큼만 중요하다.

평균보다 작은 음경을 갖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자신감을 고갈시키고 성관계를 즐기는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게다가, 스트레스와 불안은 발기나 절정을 얻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스트레스와 같은 심리적 요인은 발기부전의 흔한 원인이다.

당신의 음경 크기를 늘릴 수 있나요?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 가능한 방법은 크기가 일시적으로 약간 증가하는 것뿐입니다. 알약이나 기름과 같이 온라인에 광고된 기적의 방법들이 당신의 음경과 주머니 사정에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는 것을 조심하라.

다음은 사용 가능한 더 인기 있는 음경 확대 방법 중 일부이다.

음경 펌프스. 음경 펌프는 흡인기를 사용하여 혈액을 음경 안으로 끌어들여 음경의 혈관이 일시적으로 더 단단해지고 커지도록 하는 장치입니다. 수탉 고리를 끼는 것은 피가 당신의 음경에 더 오래 머무르도록 도울 수 있다. 두 가지 모두 올바르게 사용할 경우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견인 장치. 음경 견인 장치는 음경의 곡선과 기형을 교정하는 데 가장 유용하지만 크기가 일시적으로 증가할 수 있다. 2010년 리뷰Trusted Source 및 2011년 연구Trusted Source는 일일 사용이 길어지면 길이가 약간 늘어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스트레칭 운동. 젤칭과 같은 스트레칭 운동은 음경의 조직과 피부를 조작하기 위해 마사지를 사용한다. 이것은 미세한 눈물을 만들어 내는데, 치유되면 충혈된 것처럼 보이고 음경을 더 크고 두껍게 만든다. 이러한 기술에 대한 대부분의 “증거”는 일화이다. 그것들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과학적으로 뒷받침된 증거는 없다.

수술과 호르몬 치료는 크기를 영구적으로 늘릴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이다.

진단 가능한 상태가 있거나 당신의 음경이 1.5인치 미만 또는 3인치 직립하지 않는 한, 대부분의 임상의들은 음경 확대 치료를 권장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음경확대술에 관심이 있다면, 먼저 건강관리 전문가와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옵션은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으며, 각각의 옵션은 잠재적으로 심각한 합병증의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