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의 지속 시간

발기부전증(ED) 치료에 사용될 때 비아그라가 얼마나 오래 작용하는지 궁금할 수 있는데, 아래에서는 비아그라가 몸 안에서 얼마나 오래 작용하는지와 관련된 질문에 답한다.

만약 비아그라가 얼마나 오래 일하는지 다른 질문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세요.

비아그라는 호과보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비아그라는 일반적으로 약을 복용한 후 30분에서 60분 사이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하지만 비아그라 자체는 발기를 해주지 않습니다. 대신, 그 약이 효과가 있으려면 성적으로 흥분해야 할 것이다.

비아그라는 여러분의 몸에서 최대 5시간 동안 계속 일합니다. 이것은 만약 여러분이 흥분했다면, 여러분은 비아그라를 복용한 후 최대 4시간 동안 발기를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록 비아그라가 여러분의 몸에서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일을 하지만, 여러분의 발기가 이렇게 오래 지속되면 안 됩니다. 사실, 드물게, 비아그라는 프리즘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런 상태라면 발기가 오래 지속되고 때로는 고통스러울 수 있다.

신부전은 당장 치료가 필요한 의료 비상사태다. 치료하지 않으면 음경의 조직이 손상되어 돌이킬 수 없는 발기부전(ED)을 일으킬 수 있다.

발기가 4시간 이상 지속되면 가까운 응급실로 가거나 911에 신고하세요.

비아그라 효과 빨리 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비아그라는 공복에 복용하면 더 빨리 효과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비아그라가 음식과 함께, 특히 고지방 음식과 함께 복용된다면, 일을 시작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리고 이 경우, 그것은 심지어 여러분에게 덜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비아그라가 내 시스템에 얼마나 오래 머물까?

비아그라를 복용한 후, 당신의 몸에서 그 약물의 수준은 몇 시간 동안 점차 낮아질 것이다. 약 4시간 정도 지나면 몸에 약물의 수치가 낮아집니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는 약물은 더 이상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비아그라가 여러분의 몸에서 완전히 제거되기까지는 약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