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오르가즘이 있을 때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크기가 정말 중요한가요? 섹스를 할 때, 어떻게 남성이 여성이 유기체에 도달하는지 아닌지를 알 수 있을까요? 다시 말해, 어떻게 남성이 여성이 성관계 중에 오르가즘을 받는지 알 수 있을까요? 남성이 여성이 오르가즘에 도달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신체적 외모나 감정일까?

이 질문들은 아주 좋은 질문들로 요약됩니다. 우리가 여기서 많이 듣는 질문입니다. 제가 섹스를 잘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누군가가 오르가즘을 겪었는지 항상 알 수 있다는 것은 꽤 흔한 속설이다. 하지만 확실히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물어보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다른 방식으로 오르가즘을 경험하고, 그들은 다른 시간에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트너가 오르가즘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에 대해 겁을 먹을 이유가 없습니다. 좋은 섹스를 하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것은 파트너의 기분을 좋게 하는 것에 대해 신경을 쓴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성에 대해 소통하는 것은 – 전, 중, 후 – 두 사람 모두 상대방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싫어하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 이것은 섹스를 더 좋게 만들고 여러분의 관계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사이즈를 말해보죠. 누군가의 음경의 크기는 오르가즘이 있는지 여부와는 거의 상관이 없다. 오르가즘은 신체 내부와 외부에서 다양한 종류의 성적 자극을 통해 발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질에 침투하기 보다는 음핵을 자극함으로써 오르가즘을 경험한다. 어떤 사람들은 질 성교를 통해 오르가즘에 전혀 도달하지 못한다. 그러니 파트너에게 무엇이 기분 좋은지 물어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그 일을 하는 동안, 여러분이 기분이 좋은 것을 그들에게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