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가 기한을 넘길까요?

정답은 비아그라가 기한을 넘긴다는 거고요

모든 약물과 마찬가지로 비아그라의 성분도 시간이 지나면 분해된다. 이것은 그 약의 효과가 만료 후 매일 훨씬 덜 강력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아그라가 얼마나 오래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는지, 비아그라가 다른 일반적인 발기부전 약들과 어떻게 비교하는지, 그리고 비아그라를 적절하게 버리는지 알아보자.

비아그라의 평균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다른 모든 약물과 마찬가지로, 비아그라는 화학적으로 강력한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을 일정 시간 동안만 유지하는 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그것의 활성 성분인 구연산 실데나필을 포함한다.

비아그라 알약은 처음 만들어진 후에도 몇 년 동안 효과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화학 활동의 감소는 그것이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유통기한이 지난 의약품신뢰할 수 있는 소스는 또한 전염성 곰팡이나 박테리아를 키울 수 있다.

경험적으로 비아그라와 다른 약물의 유통기한은 약 2년이다. 비아그라의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ED 약물과 비슷하다.


유효 기간에 대해

약의 유효 기간은 보관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몇 가지 기본 보관 지침입니다.병을 68 ° F에서 86 ° F 사이에 보관하십시오.약을 복용하지 않을 때는 뚜껑을 단단히 닫아 두십시오.병을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병은 잠겨 있거나 접근 할 수없는 보관 장소에 보관하십시오.약을 얼리거나 가열하지 마십시오.

만료 된 비아그라 사용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유효 기간이 지난 비아그라를 복용 한 후 화학 물질이 분해되어이 반응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분해 된 화학 물질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신체 조직 및 기능과 상호 작용하여 다음과 같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시력문제가려움구역질복통설사발작심장 질환

만료 된 비아그라를 복용하고 부작용이 발견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사용하지 않고 만료 된 비아그라는 올바르게 처리해야합니다.

만료 된 비아그라 폐기 방법

약이 만료 된 경우 의료 제공자에게 연락하여 새 처방전을 받으십시오. 유효 기간이 지난 약을 변기에 버리지 마십시오. 대신 FDA 지침에 따라 만료 된 비아그라를 먼지, 커피 찌꺼기 또는 고양이 쓰레기와 같은 불쾌한 물질과 혼합하십시오. 그런 다음 밀봉 된 비닐 봉지에 넣고 가정용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또는 약 회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