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가 효과보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비아그라가 효력을 발휘하려면 얼마나 걸립니까?
올바르게 사용하시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아그라는 효과가 나타나는데 30-60분이 걸리므로, 성관계를 갖기 전에 적어도 한 시간 전에 비아그라를 복용한다. 그러나 비아그라가 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음식, 술, 성적 자극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음식.
비아그라를 복용하기 전에 어떤 식사든 먹는 것은 그 약이 더 천천히 효력을 발휘하게 할 것이다. 지방이 많은 식사는 비아그라가 혈류로 들어가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이상적으로는 빈속에 비아그라를 복용해야 한다. 이것은 자신을 굶기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비아그라를 복용하기 전에 식사 후 2시간 후에 떠나세요.

음식이 ED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한두 단위 이상의 알코올을 마시는 것은 비아그라를 덜 효과적이게 만들 것이다. 과도한 알코올은 발기부전과 관계없이 발기를 손상시킬 수 있다.

성적 자극
비아그라는 흥분과 성적 자극을 필요로 한다. 그것만으로 발기가 되지는 않을 거예요.

비아그라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일반적으로 비아그라는 약 4시간 동안 지속된다. 그러므로, 다가오는 저녁에 섹스를 할 것을 기대한다면 아침에 비아그라를 복용하지 마세요. 그 때쯤이면 효과가 사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비아그라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비아그라는 음경을 공급하는 혈관의 근육세포를 이완시켜 혈류를 증가시킨다. 발기는 피가 음경으로 흐를 때 발생한다. 따라서, 이 증가된 혈류는 발기할 수 있는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이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iagra 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비아그라는 얼마나 효과적인가?
비아그라는 발기부전이 있는 남성의 3분의 2에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과식 후나 많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하면 비아그라의 효과가 떨어진다. 성적 자극이 없다면 비아그라는 아무 결과도 내지 못할 것이다. 발기부전의 근본적인 원인과 심각성은 또한 당신이 비아그라에 얼마나 성공적으로 반응하는지에 영향을 미친다. 비아그라를 처음 복용했을 때 효과적인 결과를 경험하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의사들은 더 많은 양을 복용하거나 대체 치료법을 탐구하기 전에 비아그라를 8번까지 시도할 것을 권고한다.

비아그라를 대체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일부 남성들은 비아그라에 성공적으로 반응하지 않지만 발기부전을 위한 많은 대안적인 치료법들이 있다. 다른 ED 약물은 다음을 포함한다:

레비트라: 효과의 길이는 비아그라와 비슷하지만 식사와 함께 복용할 수 있습니다.
Vardenafil: Vardenafil은 Levitra의 활성 성분입니다. 레비트라라는 상표가 없는 동일한 약이기 때문에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시알리스: 가장 비싸지만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치료법입니다. 시알리스는 체내에서 36시간 동안 활동한다.
타달라필: 타달라필은 시알리스의 유효성분이다. 시알리스라는 상표가 없는 동일한 약이기 때문에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실데나필: 실데나필은 비아그라의 활성 성분입니다. 비아그라라는 상표가 없는 동일한 약이기 때문에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Speedra: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peedra는 가장 빨리 작용하는 ED 약물입니다. 성관계 15분 전에 복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