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의 부작용

모든 의약품과 마찬가지로 실데나필도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복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아그라 일반적인 부작용

실데나필의 일반적인 부작용은 100명 중 1명 이상에서 발생합니다.

발기 문제로 복용하는 경우 짧은 시간 동안만 복용하므로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폐고혈압으로 실데나필을 복용하고 있는데 이러한 부작용이 있는 경우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통

꼭 쉬시고 수분을 많이 섭취하세요.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세요. 당신의 약사에게 진통제를 추천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두통은 실데나필을 복용한 첫 주 후에 보통 사라져야 한다. 만약 그것들이 일주일 이상 지속되거나 심하면 의사와 상의하세요.

메스꺼움(메스꺼움)

만약 당신이 풍부하거나 매운 음식을 피한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 폐고혈압으로 실데나필을 복용하고 있다면 식사나 간식 후에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핫 플러시를 포함한 플러싱

커피, 차, 그리고 술을 줄이도록 노력하세요. 방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선풍기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얼굴에 시원한 물을 뿌리거나 차가운 음료나 아이스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며칠 지나면 홍조가 사라질 것이다. 증상이 사라지지 않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소화불량

만약 여러분이 불편함을 덜어줄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제산제를 복용해보세요,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불편하다면 병원에 가는 것을 미루지 마세요. 그들은 당신의 위를 보호하기 위한 추가적인 약을 처방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코막힘

약사나 의사와 상의하세요. 그들은 도움이 되는 비강 스프레이를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어지러움

만약 비아그라가 여러분이 일어설 때 어지러움을 느끼게 한다면, 여러분이 기분이 나아질 때까지 아주 천천히 일어나거나 앉아 있도록 노력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어지러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기절하지 않도록 눕고, 기분이 나아질 때까지 앉으세요. 어지럽다면 운전, 자전거 타기, 도구나 기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