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의 오르가즘은 매우 다르다

예로부터 여성의 오르가즘에 대한 사람들의 탐구는 멈추지 않았으며, 남성 오르가즘은 명확한 지표인 사정과는 달리 여성이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것은 쉽지 않고 때로는 베일에 싸여 있습니다.왜 남녀의 오르가즘은 이렇게 차이가 날까.캐나다 양성 지식 사이트인 ‘기상닷컴’이 남녀 성조성의 차이점과 신비를 풀어준다.

1. 오르가즘 표현은 남녀가 다르다.남성의 오르가즘은 대부분 사정으로 나타나며 사정 시간은 3~10초로 매우 짧다.남성의 사정 및 오르가즘은 일반적으로 항문 수축을 동반합니다.이에 비해 여성의 오르가즘은 더 다양하고 복잡합니다.

오르가즘될 때 여성의 생리적 징후는 주로 음경이 부풀어 오르고 돌출되어 절정에 따라 고동치며 질 괄약근이 간헐적으로 수축하고 질 분비물이 증가하며 여성은 소리를 지르거나 무의식적으로 신음하며 일부 여성은 오르가즘될 때 분비물이 대량으로 쏟아져 나옵니다.여성의 오르가즘 상태가 남성처럼 금방 사라지지 않고 도취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여운’이라고 한다.또 어떤 여성들은 오르가즘을 맞으면 원기 왕성하고 피부가 매우 붉어진다.

2. 오르가즘을 이루는 방법은 다르다.남성의 오르가즘은 간단하고 직접적이며 남성 생식기, 특히 거북이 머리를 적절하게 자극하면 사정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