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가 여성에게 미치는 영향

여성 비아그라는 무엇인가?

여성 비아그라는 보통 성적 문제를 치료하는 약이나 제품을 의미한다. 이러한 성적인 문제들은 보통 여러분이 즐기거나 심지어 섹스를 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성적 문제’는 많은 다른 문제나 증상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때때로 “여성 비아그라”에 대해 말할 때 매우 다른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여성 비아그라가 언급될 때 가장 많이 거론되는 제품은 플리반세린(브랜드명 Addyi)이다. 이 약은 여성의 낮은 성욕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며 비아그라와 종종 비교된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이 여성 비아그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은 실제로 여성의 성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비아그라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여성 실데나필의 더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는 ‘레이디 에라’라고 불린다.

여성 비아그라는 효과가 있을가요?

플리반세린은 성욕이 낮은 일부 여성들을 돕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플리반세린은 낮은 성적 욕구를 가진 여성들에게 약간의 도움을 줄 뿐이며, 가짜 알약(플라시보스)도 효과가 있다. 같은 연구들은 또한 다음과 같은 것을 포함하여 플리반세린이 효과가 있을 것 같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부작용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어지럼증
기절
졸음
메스꺼움(메스꺼움)
피로감(피로감)
같은 유효성분인 실데나필을 함유한 비아그라나 레이디 에라 같은 제품도 여성의 성기능 장애 치료제로 테스트됐다. 이 연구들은 엇갈린 결과를 보여주는데, 어떤 이들은 남성 비아그라가 여성들에게 효과가 있다고 보고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실제 결과를 보여주지 않는다. 어느 쪽이든, 이 연구들은 또한 여성들이 비아그라를 복용했을 때 효과가 있든 없든 남성들이 하는 것과 같은 부작용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비아그라 구매비아몰에서!

실데나필을 기반으로 한 약물들은 또한 생리통과 같은 다른 여성들의 건강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시험되었다. 하지만, 실데나필을 다른 여성 건강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거나 효과적이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는 충분한 증거가 없다.

여자가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성으로서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더 쉽게 발기할 수 있는 추가적인 이점 없이 전신에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남성들이 비아그라를 복용할 때 일어나는 것과 같은 일이며, 이것은 남성들이 그 약의 부작용을 갖게 할 수 있다.

비아그라는 혈관을 이완시킴으로써 작동한다. 남성의 경우, 이것은 발기하기 쉬운 음경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킨다. 이것이 비아그라를 발기부전의 좋은 치료법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러나 여성의 생식기로의 혈류량이 높아지면 성 기능 부전의 증상이 개선된다는 것은 증명되지 않았다.

온몸의 혈관을 이완시키는 것은 다른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더 많은 혈류가 얼굴에 홍조를 일으킬 수 있다. 혈액을 정상 위치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시키는 것은 뇌로 가는 혈류량을 감소시켜 어지럼증을 유발할 수 있다. 일부 남성들은 그들이 받는 부작용이 발기부전을 개선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부작용만 나타날 뿐 아무런 개선도 없을 수 있습니다.

일부 의학적 조건이나 약물은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위험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따라서 의사나 약사가 동의하지 않는 한 비아그라 같은 실데나필 기반 약을 복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